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올해 초, 10년 동안 쓴 냉장고가 고장 나는 바람에 큰 맘먹고 비스포크 냉장고로 교체했는데요.

 

언제부턴가 오른쪽 아래 문이 완전히 닫히지 않는 겁니다.

 

계속 놔뒀다간 안에 있는 음식이 상할까 싶어 부랴부랴 A/S 신청을 하려는데 순간, '이걸 어떻게 들고 가지?'하고 한참을 고민했지 뭐예요ㅋㅋㅋ

 

 
이런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게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출장 A/S가 진작부터 가능했다는 점!

그리고 예전에는 ARS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상담원 연결하고 신청하기까지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됐었는데요.

이제는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검색창에 ‘삼성전자 서비스센터’라고 입력만 하면 상단에 바로 ‘서비스 예약’이라고 뜨는데 출장 예약뿐만 아니라 센터 방문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.

 

저는 대형가전을 수리할 것이기 때문에 출장 예약으로 진행했어요.

 

 

수리 신청할 물품을 선택하고 모델 코드명, 제조번호, 고장 증상을 입력한 뒤 개인정보까지 모두 입력하고 [동의함]에 체크합니다.

 

 

예약 가능일을 조회해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 뒤 [선택]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제가 예약한 일정이 맞는지 확인하라는 창이 뜨는데요.

 

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고 [확인] 버튼을 눌러주세요.

 

 

그러면 출장 서비스 예약과 동시에 방문해주실 기사님 얼굴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! 

 

낮시간에는 보통 혼자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렇게 미리 얼굴을 확인하면 범죄예방에도 도움이 되겠죠?

 

아참, 또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수 있는 것 중에 하나가 '출장비'와 '수리비'일 텐데요.

 

아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.

 

 

홈페이지 < 삼성전자서비스

서비스센터 위치정보, 서비스 신청, 서비스 이력, 전화상담 예약, 제품문의, 채팅상담, 동영상 가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www.samsungsvc.co.kr

반응형
댓글